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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MW, 고객 맞춤형 주문서비스 'BMW 인디비주얼 프로그램'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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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TISSUE 작성일 24-10-07 14:35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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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BMW 고객 맞춤형 주문서비스 BMW 인디비주얼 프로그램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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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BMW코리아가 럭셔리 모델 고객을 위한 맞춤형 주문 서비스 'BMW 인디비주얼 프로그램'을 발표했다.
2. 프로그램은 7시리즈의 최상위 모델을 대상으로 외관, 색상, 라인, 시트 등 다양한 조합을 제공한다.
3. 주문은 공식 전시장 7곳에서 가능하며 출고까지 3~6개월 소요된다.
4. 전담팀이 품질 관리를 강화해 출고 전 점검을 진행할 예정이다.

[설명] BMW코리아가 럭셔리 모델 고객을 대상으로 한 맞춤형 주문 서비스 'BMW 인디비주얼 프로그램'을 선보였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7시리즈의 최상위 모델을 대상으로 하며, 외관 디자인, 외장 색상, 익스테리어 라인, 시트 소재 및 색상 등 4가지 항목에서 다양한 조합을 제공합니다. 주문은 BMW 공식 전시장 중 7곳에서 가능하며, 맞춤 제작으로 인해 출고까지 3∼6개월 이상 소요됩니다. BMW코리아는 전담팀을 구성하여 모든 인디비주얼 모델에 대해 출고 전 점검을 진행하며, 품질 관리에 더욱 힘을 쏟을 예정입니다.

[용어 해설]
- 인디비주얼 프로그램: BMW의 맞춤형 주문 서비스
- 플래그십 세단: 해당 브랜드의 최상위 모델을 가리키는 용어

[태그] #BMW #고객맞춤주문 #럭셔리모델 #인디비주얼프로그램 #플래그십세단 #전시장 #바이마이웨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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