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가을 여행 캠페인, 내수 활성화를 위한 이색 이벤트 소식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10-16 11:16 댓글 0

본문

 가을 여행 캠페인 내수 활성화를 위한 이색 이벤트 소식

 newspaper_32.jpg



1. 문화체육관광부는 10월 '여행가는 달' 캠페인을 개최한다.
2. 11가지 주제로 70여개 지역의 여행 상품과 농촌체험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3. 가을엔 여기로-8회 2000명 대상의 기차 여행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4. 배우 여진구가 참여하는 '여행친구 여진구' 행사를 가평에서 진행하며 공모전도 열린다.

[설명]
문화체육관광부는 10월을 여행가는 달로 지정하고, 가을 여행을 즐기는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국내 여행 산업의 활성화와 내수 시장 확대를 위한 대책의 일환으로 추진되며, 개별 지자체의 지역문화와 가을 풍경, 미식 등 다채로운 주제의 여행 상품을 할인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가을엔 여기로라는 기차 여행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의 명소와 전통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배우 여진구가 참여하는 특별 행사와 여행수기 공모전도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문화체육관광부 공식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용어 해설]
1. 내수 활성화: 국내 소비를 촉진하고 국내 시장의 활기를 불어넣는 활동
2. 농촌체험 상품: 농촌지역에서 제공되는 체험 프로그램을 포함한 여행 상품

[태그]
#AutumnTravel #여행가는달 #가을엔여기로 #여행친구여진구 #내수활성화 #할인이벤트 #국내여행 #문화체육관광부 #농촌체험 #여행수기공모전 #여행프로그램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구글트랜드 오늘의 핫이슈

 

당신의 관심과 사랑이 사이트의 가치를 만듭니다.
Copyright © tissu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