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레이철 포저의 바로크 음악 회랑 서명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10-24 20:36 댓글 0

본문

 레이철 포저의 바로크 음악 회랑 서명

 newspaper_53.jpg



1. 레이철 포저와 타펠무지크 바로크 오케스트라가 이건음악회에서 바로크 음악을 선보인다.
2. 포저는 바이올리니스트로 최고의 연주자로 평가받으며, 타펠무지크는 세계 최고의 바로크 오케스트라 중 하나로 꼽힌다.
3. 음악회는 이건창호의 후원으로 매년 여는 문화 나눔 연주회로, 25일 인천 아트센터에서 시작된다.

[설명]
바이올리니스트 레이철 포저와 타펠무지크 바로크 오케스트라는 이건음악회를 통해 바로크 음악의 아름다움을 전 세계 관객들에게 선보입니다. 포저는 바로크 음악계에서 최고의 연주자로 평가받으며, 타펠무지크는 세계적으로 손꼽히는 바로크 오케스트라 중 하나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이건음악회는 이건창호의 후원으로 매년 국내외 클래식 음악가들을 초청하여 무료로 공연을 열어 문화를 나누는 소중한 자리입니다. 25일부터 시작된 이건음악회는 인천을 시작으로 전국을 돌며 관객들과 멋진 음악을 즐기기 위해 기대되고 있습니다.

[용어 해설]
- 바로크 음악: 17세기 후반에서 18세기 초반에 유럽에서 발전한 음악 양식으로, 화려하고 다채로운 선율과 음색이 특징적입니다.
- 바이올리니스트: 바이올린을 연주하는 음악가로, 줄리안음표의 가장 높은 음을 연주할 수 있는 악기입니다.

[태그]
#RachelPodger #바이올리니스트 #바로크음악 #이건음악회 #무료공연 #클래식음악 #음악축제 #음악회 #문화나눔 #음악가 #인천 #아트센터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구글트랜드 오늘의 핫이슈

 

당신의 관심과 사랑이 사이트의 가치를 만듭니다.
Copyright © tissu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