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바로크 음악의 여왕 레이첼 포저, 한국 공연 예정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10-25 01:07 댓글 0

본문


바로크 음악의 여왕 레이첼 포저 한국 공연 예정

 newspaper_31.jpg



1. 바이올리니스트 레이첼 포저가 'Bach and Baroque Brilliance' 주제로 한국에서 공연 예정
2. 타펠무지크 바로크 오케스트라와 함께 제35회 이건음악회에서 연주
3. 바로크 음악의 느낌과 감정을 전달하는데 집중
4. 한국에서 25일부터 11월 2일까지 다양한 장소에서 공연 예정

[설명]
영국 출신의 바이올리니스트 레이첼 포저가 바로크 음악의 여왕으로 불리며 한국에서의 공연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Bach and Baroque Brilliance'를 주제로 한 제35회 이건음악회에서는 포저가 타펠무지크 바로크 오케스트라와 함께 아름다운 음악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바로크 음악의 감동을 전달하는데 주력하는 포저는 오랜 연구와 고증을 통해 관객들에게 음악의 진수를 전달하고자 합니다. 한국에서는 25일부터 11월 2일까지 다양한 공연장에서 관객들과 멋진 순간을 만들어갈 예정입니다.

[용어 해설]
- 바로크 음악: 17세기부터 18세기에 유럽에서 발전한 음악 양식으로, 조선시대 이후 유행한 음악 스타일과는 다른 본격적인 곡의 발전이 이루어짐.
- 바이올리니스트: 바이올린을 연주하는 음악가로, 섬세한 손가락 움직임과 정확한 음악 해석 능력이 필요함.

[태그]
#BaroqueMusic #바로크음악 #레이첼포저 #음악회 #이건음악회 #바이올리니스트 #한국공연 #클래식음악 #타펠무지크 #오케스트라 #음악축제 #음악이벤트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구글트랜드 오늘의 핫이슈

 

당신의 관심과 사랑이 사이트의 가치를 만듭니다.
Copyright © tissu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