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수리나무 아래', 미국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 7위 기록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11-21 11:28 댓글 0본문
1. 한국 웹소설 '상수리나무 아래'가 미국 NYT 베스트셀러 7위에 올랐다.
2. 처음으로 한국 웹소설이 NYT 명단에 포함됐으며, 출간 첫 주에 베스트셀러로 선정됐다.
3. 작품은 말더듬이 공작과 천민 출신 기사의 사랑을 그리는 이야기이다.
4. 이 소설은 전자책 영문판이 아마존 베스트셀러 수위에도 올랐고, 세계적 출판사와 영문 출판권 계약을 체결했다.
[설명]
한국 웹소설 '상수리나무 아래'가 미국 뉴욕타임스(NYT) 베스트셀러에 7위로 선정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이 소설은 말더듬이 공작 영애 맥시밀리언과 천민 출신 기사 리프탄 간의 사랑을 그린 작품으로,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출간 첫 주에 베스트셀러로 선정되었으며, 아마존 베스트셀러 순위에도 이름을 올렸다. 이번에 미국에서 발간된 영문판 또한 세계적인 출판사와의 영문 출판권 계약을 체결했으며, 웹툰으로도 제작되어 글로벌한 시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용어 해설]
- NYT(NYT) : New York Times의 약자로, 미국의 대표적인 일간 신문이자 온라인 뉴스 플랫폼이다.
- 베스트셀러(Bestseller) : 특정 기간 동안 가장 많이 팔린 책으로, 인기 있는 작품을 의미한다.
[태그]
#웹소설 #베스트셀러 #한국 #미국 #뉴욕타임스 #인기작 #말더듬이공작 #이자 #최초고지 #문학번역 협약 #웹툰화 #글로벌화
관련링크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