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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전기차 세액공제, 소비자 구매에 미치는 영향 조사 결과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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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TISSUE 작성일 24-12-02 08:02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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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미국 전기차 세액공제 소비자 구매에 미치는 영향 조사 결과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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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미국 전기차 세액공제가 소비자들의 전기차 구매에 큰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밝혀짐.
2. 프리미엄 브랜드인 테슬라를 포함한 전기차 구매 시 64%의 소비자가 세액공제와 인센티브를 주요 구매 이유로 지목함.
3. JD파워 설문 결과에 따르면 세액공제는 구매에 큰 영향을 미친 브랜드는 폭스바겐과 GM 쉐보레, 테슬라임.

[설명]
미국 시장조사업체 JD파워가 전기차 세액공제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과 영향을 조사한 결과, 세액공제가 전기차 구매 결정에 큰 역할을 한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특히 프리미엄 브랜드인 테슬라를 비롯한 전기차를 구매한 소비자들은 세액공제와 인센티브가 결정적인 구매 이유로 작용했다고 응답했습니다. JD파워의 조사 결과에 따르면 폭스바겐과 GM 쉐보레, 테슬라가 세액공제가 구매에 큰 영향을 끼친 브랜드로 꼽혔습니다. 미국 정부가 시행 중인 인플레이션 감축법(IRA)에 따르면 일정 조건을 충족한 전기차 구매자는 최대 7500달러의 세액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용어 해설]
- 세액공제: 세금에서 공제되는 금액으로, 전기차 구매자에게는 일정 조건을 충족할 경우 세액을 감면해주는 혜택이다.
- 인센티브: 소비자들이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도록 유도하기 위해 제공되는 혜택이나 장려금을 의미한다.

[태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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