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GM, 글로벌 시장서 호조의 걸음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12-03 01:23 댓글 0본문
1. 한국GM, 11월 완성차 판매 4만9626대로 전년 대비 5.4% 증가
2.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해외시장에서 2만9392대 판매로 13.8% 증가
3. 쉐보레 타호 내수 판매 1398대로 지난해 대비 64.3% 증가
[설명]
한국GM은 11월, 전세계 시장에서 선보인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와 타호 등의 모델이 호조를 이끌고 있다. 완성차 판매량이 전년 대비 성장하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높여가고 있다.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는 넓은 공간과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글로벌 시장의 수요를 충족시키고 있으며, 쉐보레 타호는 SUV 시장에서 높은 성과를 보이며 꾸준한 판매량을 유지하고 있다.
[용어 해설]
1. 완성차: 자동차 제조사가 자체 생산하여 조립한 완성된 제품
2. 호조: 기업이나 제품이 좋은 성과를 내거나 상승세를 보일 때 사용되는 경제 용어
3. SUV: Sports Utility Vehicle의 약자로 다목적 스포츠차를 의미함
[태그]
#KoreaGM #글로벌시장 #트랙스크로스오버 #타호 #완성차 #호조 #SUV #한국지엠
관련링크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