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쉐보레 SUV 판매량 급증, 글로벌 시장에서 인기몰이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12-03 04:12 댓글 0

본문

 쉐보레 SUV 판매량 급증 글로벌 시장에서 인기몰이

 newspaper_32.jpg



1.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는 해외시장에서 전년 동월 대비 13.8% 판매증가세를 기록했다.
2. GM 한국사업장의 11월 해외 판매량은 전년 대비 8.4% 증가했다.
3. 쉐보레 타호는 전년 대비 64.3% 증가세로 꾸준한 시장 반응을 얻었다.

[설명]
GM 한국사업장은 11월 한 달 동안 SUV 모델인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와 트레일블레이저의 판매량이 상승했다. 특히 트랙스 크로스오버는 해외시장에서 높은 수요를 받아 전년 동월 대비 13.8% 판매증가를 이뤘다. 이번 판매 증가로 전체적인 해외 판매량은 8.4% 증가했다. 또한 쉐보레 타호도 높은 성과를 거두어 전년 대비 64.3% 판매증가를 기록했다. GM 한국사업장은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연말 혜택을 고객들에게 제공하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높이고 있는 상황이다.

[용어 해설]
1. 크로스오버 : 다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자동차로, 세단과 SUV의 요소를 결합한 차종
2. SUV : 스포츠유틸리티차량으로, 일반적으로 큰 크기와 고성능을 갖춘 차종

[태그]
#Chevrolet #트랙스크로스오버 #트레일블레이저 #SUV #외국차 #글로벌판매 #연말이벤트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구글트랜드 오늘의 핫이슈

 

당신의 관심과 사랑이 사이트의 가치를 만듭니다.
Copyright © tissu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