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세라티코리아, 국내 럭셔리카 시장 공략 나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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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TISSUE 작성일 24-12-12 20:42 댓글 0본문
1. 마세라티코리아, 4종 신형 차량 판매 출발.
2. 그레칼레 폴고레, 국내 판매 인증 획득.
3. 전기차 플랫폼 개발 및 국내 기업과 협력.
4. GT2 스트라달레, 국내 고객에게 선보이며 성능 과시.
5. 국내 서비스 센터 지속 확장 계획.
[설명]
마세라티코리아는 110주년 행사에서 국내 럭셔리카 시장을 선도하기 위해 신형 차량을 출시했습니다. 그레칼레 폴고레의 국내 판매 인증을 완료하고, LG에너지솔루션, 티맵모빌리티, 한국타이어와 협력하여 전기차 시장 공략에 나섰습니다. 또한 GT2 스트라달레를 국내 고객에게 선보이며 고성능과 품질을 과시할 계획이며, 국내 서비스 센터도 지속적으로 확장할 예정입니다.
[용어 해설]
- 그레칼레 폴고레: 마세라티가 개발한 100% 전기차 버전의 그레칼레 모델.
- GT2 스트라달레: 마세라티의 고성능 스포츠카 모델로, 초경량 탄소 섬유 섀시를 기반으로 하며 V형 6기통 가솔린 터보 엔진을 장착한 모델.
[태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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