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곽경택 감독, 친동생의 행동에 입을 열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12-13 00:12 댓글 0

본문

 곽경택 감독 친동생의 행동에 입을 열다

 newspaper_36.jpg



1. 영화 '소방관' 감독 곽경택이 친동생 국민의힘 의원의 탄핵 투표 불참에 대한 입장을 밝혀 비난에 직면하고 있다.
2. 곽 감독은 대통령이 자진 퇴진해야 한다고 주장하며 혼란의 시기를 극복할 자신이 있다.
3. 윤석열 대통령은 비상계엄 선포 후 불참로 폐기된 탄핵소추안이 논란을 빚고 있으며, '소방관' 불매 운동이 일부에서 일어나고 있다.

[설명]
영화 '소방관' 감독 곽경택은 친동생인 국민의힘 의원의 탄핵 투표 불참에 대해 입을 열었습니다. 그는 영화 '소방관'의 어려움을 겪었던 과정과 현재의 성공에 대해 이야기하며, 혼란의 정치적 시기를 극복할 자신을 밝혔습니다. 한편, 윤석열 대통령의 비상계엄 선포 후 탄핵소추안이 폐기된 사건은 국회의 논란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곽 감독의 친동생이 의원임이 알려지며 일부에서는 '소방관' 불매 운동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용어 해설]
1. 탄핵: 고위 공직자가 직무 수행 중 범한 행위로 인해 국가나 사회의 안전을 도를 위협한다고 판단될 경우 국회가 대통령 또는 헌법기관의 장에 대해 권한을 정지시키는 절차.
2. 비상계엄: 국가나 지역 안에 대규모의 재난, 테러, 전쟁 등으로 인해 정상적인 사법제도나 행정제도의 기능을 유지하기 어려울 때 발령되는 비상 상태를 의미.

[태그]
#DirectorKwak #소방관 #탄핵 #비상계엄 #국회 #불매운동 #정치혼란 #영화 #친동생 #투표부족 #국민의힘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구글트랜드 오늘의 핫이슈

 

당신의 관심과 사랑이 사이트의 가치를 만듭니다.
Copyright © tissu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