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세라티, 창립 110주년 기념행사 개최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12-13 01:19 댓글 0본문
1. 마세라티 창립 110주년 기념행사서 고객 만족 중요성 강조.
2. 다카유키 기무라 총괄책임자, AS 네트워크 개선과 잔존 가치 보존 공약.
3. 마세라티 한국 시장 공략 박차, GT2 스트라달레 신차 공개.
[설명]
마세라티가 창립 11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행사를 개최했습니다. 이 자리에서 다카유키 기무라 총괄책임자는 고객 만족을 중요시하며 AS 네트워크 개선과 잔존 가치 보존에 노력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한국 시장에서의 판매 부진을 극복하고자 마세라티는 신차 'GT2 스트라달레'를 공개하며 새로운 전략을 선포했습니다. 이로써 마세라티는 고객들과의 관계 강화를 통해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고 시장 점유율을 증가시킬 계획입니다.
[용어 해설]
1. AS 네트워크: Aftersales Service 네트워크의 준말로, 판매 이후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네트워크 시스템.
2. 잔존 가치: 자산이나 제품의 가치를 유지하거나 증가시키는 것을 의미.
[태그]
#Maserati #기념행사 #고객만족 #신차 #서비스개선 #자산가치 #한국시장 #판매부진 #GT2스트라달레 #시장공략 #브랜드이미지 #점유율증가
관련링크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