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가수 비비의 '밤양갱' 인기에 따른 양갱 과자 판매량 급증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03-09 12:11 댓글 0

본문

 가수 비비의 밤양갱 인기에 따른 양갱 과자 판매량 급증

 bbs_20240309121104.jpg



1. 가수 비비의 노래 '밤양갱'이 각종 음원차트 1위에 오르며 양갱 과자의 판매량이 급증.
2. MZ세대가 주력 소비자인 패션 플랫폼 에이블리에 따르면 양갱 거래액 5배 증가.
3.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발매된 노래로 양갱 판매량 급증.
4. 노래의 인기에 힘입어 해태제과에서 '밤양갱' 협업 제품 출시.

[설명]
가수 비비의 노래 '밤양갱'이 대세를 이어가며 각종 음원차트 1위를 석권하자, 다양한 파생 효과가 나타나고 있다. MZ세대의 주목을 받는 패션 플랫폼 에이블리에 따르면 양갱 과자의 거래액이 전년 대비 5배 증가하는 등 양갱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특히 가사 속에서 언급된 달콤한 양갱의 맛이 소비자들에게 강한 욕구를 자극하고 있어, 양갱과 이를 이어받는 협업 제품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이러한 현상은 음악이 소비 트렌드와 상품 판매에 미치는 영향을 명확히 보여주는 사례로 해석된다.

[용어 해설]
- MZ세대: 밀레니얼(Millennial)과 Z세대(Z Generation)의 합성어로, 2010년대 이후 태어난 세대를 지칭.
- 협업 제품: 두 개 이상의 기업이나 브랜드가 함께 제품을 개발하거나 출시하는 제품.

[태그]
#가수비비 #밤양갱 #양갱과자 #MZ세대 #패션플랫폼 #에이블리 #협업제품 #음원차트1위 #판매량급증 #발렌타인데이 #해태제과 #먹거리트렌드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구글트랜드 오늘의 핫이슈

 

당신의 관심과 사랑이 사이트의 가치를 만듭니다.
Copyright © tissu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