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제네시스 하우스 뉴욕, 한국적 럭셔리 브랜드의 뉴욕 진출]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04-02 00:21 댓글 0

본문

[제네시스 하우스 뉴욕 한국적 럭셔리 브랜드의 뉴욕 진출]

 bbs_20240402002103.jpg



1. 현대차그룹의 럭셔리 브랜드 제네시스가 미국 뉴욕에 제네시스 하우스 뉴욕을 오픈했다.
2. 제네시스 하우스 뉴욕은 한류를 세계에 알리는 복합 브랜드 거점으로 손꼽히고 있으며, 한국적 미학과 일상을 체험할 수 있는 장소.
3. 차량 전시뿐만 아니라 한국식 레스토랑, 문화 체험 공간을 갖추어 뉴욕의 까다로운 뉴요커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설명]
현대차그룹의 프리미엄 브랜드인 제네시스가 제네시스 하우스 뉴욕을 오픈했습니다. 이곳은 차량 전시 공간뿐만 아니라 한국적인 미학과 일상을 느낄 수 있는 도심 속 오아시스로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한국 전통 가옥을 재해석한 내부 디자인과 한국식 레스토랑, 테라스 정원 등이 마련되어 있어 방문객들에게 다채로운 경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제네시스는 전 세계적으로 럭셔리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용어 해설]
1. 럭셔리 브랜드: 고급제품을 생산하는 브랜드로, 높은 품질과 가치를 추구하는 브랜드를 의미합니다.
2. 도심 속 오아시스: 도심 속에서 평화로운 휴식처를 제공하는 시설을 의미합니다.
3. 테셀레이션: 평면이나 공간을 덮는데 사용되는 같은 모양의 조각들을 겹치거나 배치하는 방식을 의미합니다.

[태그]
#Genesis #한류 #럭셔리 #한국적미학 #한국음식 #체험공간 #한국전통 #브랜드거점 #차량전시 #현대차그룹 #한국디자인 #문화체험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구글트랜드 오늘의 핫이슈

 

당신의 관심과 사랑이 사이트의 가치를 만듭니다.
Copyright © tissu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