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한국서는 오직 서울시향 감미로운 조합, '팽팽한 긴장감'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04-02 05:31 댓글 0

본문

 한국서는 오직 서울시향 감미로운 조합 팽팽한 긴장감
 newspaper_30.jpg



1. 서울시향 음악감독 얍 판 츠베덴은 자신과 히딩크 감독은 음악과 축구의 공통점을 공유한다.
2. 얍 판 츠베덴과 거스 히딩크는 자폐 스펙트럼 장애 아동 지원을 위한 재단 활동을 함께 한다.
3. 츠베덴 음악감독은 1960년 네덜란드 태생이고 히딩크 전 감독은 1946년 바르셰벨트생이다.
4. 히딩크 감독은 서울시향 홍보대사로 임명되어 5년간 국내외 홍보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설명]
서울시향 음악감독 얍 판 츠베덴과 축구 감독 거스 히딩크가 음악과 축구에서의 공통된 지향점을 공유하는 가운데, 둘은 자폐 스펙트럼 장애 아동을 위한 사회 활동을 함께 이어가고 있다. 또한 츠베덴은 네덜란드 출신으로 1960년생이며, 히딩크는 작은 네덜란드 마을인 바르셰벨트 태생으로 1946년생이다. 이번 서울시향 홍보대사로 임명된 히딩크 감독은 다음 5년 동안 국내외에서 서울시향의 명성을 알리는 역할을 맡게 되었다.

[용어 해설]
1. 서울시향: 서울시립교향악단의 준말로, 서울에서 운영되는 교향악단을 가리킨다.
2. 자폐 스펙트럼 장애: 인지, 사회성, 언어 등 다양한 영역에서 함께 발생하는 장애로, 자폐 성향이 있는 아이들의 집단을 의미한다.

[태그]
#SeoulPhilharmonicOrchestra #자폐스펙트럼장애 #음악과축구 #협연 #히딩크 #서울시향 #네덜란드출신 #음악감독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구글트랜드 오늘의 핫이슈

 

당신의 관심과 사랑이 사이트의 가치를 만듭니다.
Copyright © tissu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