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경주어린이박물관학교, 70년의 뒷이야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07-15 18:44 댓글 0

본문

 경주어린이박물관학교 70년의 뒷이야기

 newspaper_37.jpg



1. 경주어린이박물관학교가 70주년을 맞아 특별전 '함께 지킨 오랜 약속'을 개최 중.
2. 학교 유지를 위해 지역사회와 학생, 졸업생들이 협업해온 사례를 전시하고 있음.
3. 과거 교육 방식과 교육과정, 선생님과 학생들의 이야기 등 다양한 내용을 담은 전시를 진행 중.

[설명]
경주어린이박물관학교가 70주년을 맞아 특별전 '함께 지킨 오랜 약속'을 열고 있습니다. 이 학교는 어린이들을 위로하고 향후 국가유산의 보존과 활용을 위해 설립되었으며, 학생들을 문화적으로 성장시키는 데 중점을 두고 운영되고 있습니다. 지역사회의 협업과 학생, 졸업생들의 노력이 이 학교의 유지에 큰 역할을 해오고 있습니다. 전시는 학교의 세부적인 운영 방식부터 성장과정, 교육과정 등을 다양하게 담고 있으며, 관람객들이 이 학교의 가치를 몸소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용어 해설]
1. 국가유산: 국가로서 보호되고 가치가 인정받는 문화재나 사적.
2. 지역사회 협업: 지역 내 다양한 사회 구성원들이 협력하여 공동의 목표를 이루기 위해 노력함.

[태그]
#NationalHeritage #지역사회협업 #어린이박물관학교 #교육과정 #70주년기념 #특별전 #문화교육 #지역사회지원 #기관연계 #국가유산보존 #학생참여 #졸업생회덕 #전통유산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구글트랜드 오늘의 핫이슈

 

당신의 관심과 사랑이 사이트의 가치를 만듭니다.
Copyright © tissu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