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기아, 새 전기차 'EV3' 공개! 첨단 기술로 미래 보인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07-17 12:46 댓글 0

본문

 기아 새 전기차 EV3 공개 첨단 기술로 미래 보인다

 newspaper_30.jpg



1. 기아가 '더 기아 EV3 테크 데이'에서 첨단 전동화 기술을 공개했고, '아이 페달 3.0'과 '스마트 회생 시스템 3.0' 등을 소개했다.
2. '아이 페달 3.0'은 회생 제동 레벨을 0~3까지 조절 가능한 새로운 시스템으로 후진 시에도 사용할 수 있다.
3. '스마트 회생 시스템 3.0'은 자율 주행 기술을 활용하여 자동 감속하는 기능을 제공한다.

[설명]
기아가 최근 '더 기아 EV3 테크 데이'에서 첨단 전동화 기술을 선보였습니다. 이 소형 SUV인 EV3는 기아의 전기차 기술력을 보여주는 중요한 제품으로, '아이 페달 3.0'과 '스마트 회생 시스템 3.0' 등의 기술이 주목을 받았습니다. '아이 페달 3.0'은 회생 제동 기능을 더욱 향상시킨 새로운 시스템으로, 차량 조작이 더 용이해졌습니다. 또한, '스마트 회생 시스템 3.0'은 자율 주행 기술을 활용하여 운전자에게 안전하고 편리한 주행을 제공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이런 첨단 기술을 통해 기아는 EV3를 통해 전기차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높이고자 하고 있습니다.

[용어 해설]
- 회생 제동: 차량이 감속하면서 전기 모터가 회전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에너지를 다시 전원 공급 시스템으로 변환해 에너지를 재활용하는 기술.
- 자율 주행 기술: 차량이 스스로 주행 환경을 파악하고 조작하는 기술로, 센서와 인공지능을 활용하여 운전자의 개입 없이 자율적으로 주행하는 시스템.

[태그]
#Kia #전기차 #첨단기술 #아이페달 #스마트회생시스템 #회생제동 #자율주행기술 #전기차시장 #기아EV3 #테크데이 #첨단전동화 #차량기술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구글트랜드 오늘의 핫이슈

 

당신의 관심과 사랑이 사이트의 가치를 만듭니다.
Copyright © tissu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