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테슬라 모델 3, 햇빛 가리개로 자율주행 중 논란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10-19 14:21 댓글 0

본문

 테슬라 모델 3 햇빛 가리개로 자율주행 중 논란
 newspaper_26.jpg



1. 미국 고속도로에서 테슬라 모델 3이 햇빛 가리개로 전면 유리 가린 채 주행.
2. 모델 3에는 운전자 모니터링 시스템 탑재되어 운전자 부주의 감지 가능.
3. 테슬라의 자율주행과 관련한 교통사고 재판 내년에 최소 8건 예정.
4. 샌프란시스코 연방법원은 테슬라의 자율주행 기술 과장 소송 기각 후 수정 요구.

[설명]
미국 캘리포니아의 한 고속도로에서 빨간색 테슬라 모델 3이 햇빛 가리개로 앞 유리를 완전히 가리고 자동주행하는 모습이 포착됐습니다. 해당 모델 3은 운전자 모니터링 시스템이 장착되어 운전자 부주의를 감지할 수 있지만, 이를 무시하는 운전자들이 늘어나는 상황입니다. 이에 대한 우려는 깊어지고 있는데, 최근 샌프란시스코 연방법원이 테슬라의 자율주행 기술 과장과 관련된 소송을 기각한 사안에서도 주목받고 있습니다. 미래의 자율주행 기술 발전과 안전 문제에 대한 논의는 계속될 전망입니다.

[용어 해설]
- 운전자 모니터링 시스템: 자동차 내부에 탑재된 카메라를 통해 운전자의 상태를 실시간으로 감지하고 분석하여 운전자 부주의를 파악해 경고하는 시스템.
- 자율주행: 운전자의 개입 없이 자동차가 주행하고 조작되는 시스템.

[태그]
#Tesla #자율주행 #테슬라 #모델3 #운전자부주의 #교통사고 #연방법원 #자율주행기술과장 #운전자모니터링 #자동주행 #안전 #공정함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구글트랜드 오늘의 핫이슈

 

당신의 관심과 사랑이 사이트의 가치를 만듭니다.
Copyright © tissu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