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푸틴 대통령, 브릭스 국가들의 성장과 경제 예측 발표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10-19 14:28 댓글 0

본문

 푸틴 대통령 브릭스 국가들의 성장과 경제 예측 발표
 newspaper_43.jpg


1. 푸틴 대통령, 브릭스 국가들이 세계 경제 성장의 원동력이 될 것이라 밝힘. 2. 브릭스 국가들의 GDP 비중이 G7을 넘어섰다고 강조. 3. 브릭스 경제성장률은 4%로 예상되며 G7보다 높게 평가됨.
[설명] 러시아 대통령 푸틴은 브릭스 회원국들이 세계 경제 성장의 주요 원동력이 될 것으로 예측하고 있습니다. 브릭스 국가들의 GDP 비중이 G7을 넘어섰으며, 경제성장률도 G7보다 높게 예상됩니다. 푸틴 대통령은 브릭스의 경제 성장이 더 이상 외부 영향에 의존하지 않고 자급자족으로 이뤄질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이에 따라 러시아는 브릭스 정상회의를 개최할 예정입니다.
[용어 해설] GDP(Gross Domestic Product): 국내총생산의 약자로, 한 나라에서 생산된 재화와 용역의 총 가치를 의미합니다.
G7(Group of Seven): 세계 각국의 주요 7개 국가로 미국, 일본, 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캐나다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브릭스(BRICS): 브라질, 러시아, 인도, 중국, 남아프리카공화국으로 이루어진 신흥 경제 대국들의 연합체를 가리킵니다.
[태그] #Putin #브릭스 #세계경제 #GDP #경제성장률 #러시아 #정상회의 #자급자족경제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구글트랜드 오늘의 핫이슈

 

당신의 관심과 사랑이 사이트의 가치를 만듭니다.
Copyright © tissu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