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이스X 멤버들이 성공적인 민간인 우주 유영 임무 후 귀환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09-16 08:29 댓글 0본문
1. 스페이스X의 폴라리스 던 팀이 사상 첫 민간인 우주 유영 임무를 성공적으로 완료하고 귀환했다.
2. 우주캡슐 '드래건'을 타고 이들은 닷새간 동안 6바퀴 이상 지구 주변을 돌았으며, 민간인으로는 최초로 우주 유영에 성공했다.
3. 엔지니어 세라 길리스는 우주에서 바이올린으로 '스타워즈' 배경음악을 연주하며 기록을 남겼다.
[설명]
스페이스X의 폴라리스 던 팀은 사상 첫 민간인 우주 유영 임무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지구로 돌아왔습니다. 이들은 우주캡슐 '드래건'을 타고 지난 닷새간 동안 지구 주변을 6바퀴 이상 돌며 최고 1400㎞의 고도까지 올라갔습니다. 이번 우주 유영은 억만장자 제라드 아이작먼이 이끄는 민간 우주비행 프로젝트로, 이들은 NASA 등 정부 기관에 속한 우주비행사가 아닌 민간인으로서의 역사적인 성과를 이루었습니다. 특히, 엔지니어 세라 길리스는 바이올린 연주를 통해 우주 공간에서 감동적인 '스타워즈' 음악을 연주하며 이들의 우주 유영을 기록으로 남겼습니다.
[용어 해설]
1. 우주 유영: 우주 비행선으로 우주 공간에 진입하여 무중력 상태에서 둥둥 떠다니는 행위를 일컫는 용어입니다.
2. 민간 우주비행: 정부 기관이 아닌 민간 기업이나 단체가 진행하는 우주 비행 또는 우주 여행을 의미합니다.
[태그]
#SpaceX #우주유영 #폴라리스던 #민간우주비행 #세라길리스 #스타워즈음악 #역사적성과
관련링크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