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레바논 무전기 연쇄폭발로 20명 이상 사망...헤즈볼라와 이스라엘 갈등 격화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09-20 05:30 댓글 0

본문

 레바논 무전기 연쇄폭발로 20명 이상 사망...헤즈볼라와 이스라엘 갈등 격화
 newspaper_13.jpg



1. 레바논에서 헤즈볼라 대원들이 사용하는 무전기들이 연쇄 폭발로 최소 20명이 사망.
2. 연쇄폭발은 레바논 여러 지역에서 발생하며 450명이 부상.
3. 이스라엘과 헤즈볼라 간 갈등 확산되며 이스라엘은 군대 배치, 헤즈볼라는 이스라엘을 비난.
4. 외신은 헤즈볼라가 미리 구매한 무전기에 폭발 장치를 심었다는 보도.
5. 유엔 사무총장은 긴장을 경계하며 양측의 자제를 요청.

[설명]
레바논에서 발생한 무전기 연쇄폭발로 최소 20명의 사망자가 발생하고 450명 이상이 부상을 입었습니다. 이 사건으로 이스라엘과 헤즈볼라 간 갈등이 격화되며 이스라엘은 군대를 배치하고 헤즈볼라는 이스라엘을 비난하는 상황입니다. 외신들은 헤즈볼라가 사전에 구매한 무전기에 폭발 장치를 설치했다는 보도를 전하고 있습니다. 유엔 사무총장은 이 사건이 긴장을 더 악화시킬 수 있다며 양측의 자제를 요청하고 있습니다.

[용어 해설]
1. 무전기 : 무선 통신을 위해 사용되는 기기로, 통화나 메시지 송수신이 가능합니다.
2. 헤즈볼라 : 레바논의 이슬람 계열인 시아파 이슬람 민주당으로, 이스라엘과 미국은 헤즈볼라를 테러 단체로 분류하고 있습니다.

[태그]
#Lebanon #Hezbollah #Israel #헤즈볼라 #이스라엘 #무전기 #폭발 #사망 #갈등 #유엔 #군대 #부상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구글트랜드 오늘의 핫이슈

 

당신의 관심과 사랑이 사이트의 가치를 만듭니다.
Copyright © tissu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