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일본 총리 총선 유세 계속...복수 언론조사서 자민당 과반 못달할 것 전망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10-27 17:22 댓글 0

본문

 일본 총리 총선 유세 계속...복수 언론조사서 자민당 과반 못달할 것 전망

 newspaper_22.jpg



1. 일본 총리 이시바 시게루의 총선 유세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2. 자민당은 여론조사에서 과반 의석을 확보하기 어려울 것으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3. 입헌민주당은 비자금 문제에 집중해 자민당을 압박하고 있습니다.
4. 자민당 내에서는 총리 책임론이 나오고 있으며, 당내 보수 세력의 반발이 우려됩니다.

[설명]
일본 총리 이시바 시게루가 총선 전날인 26일 가장 마지막으로 들른 도쿄 고토구에서 유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여론조사에서 자민당이 과반 의석을 확보하기 어려울 것으로 나타나면서 정권 위기가 우려되고 있습니다. 입헌민주당은 비자금 문제를 공격해 자민당을 총선에서 어렵게 만들고 있습니다. 자민당 내에서는 총리 책임론이 대두되어 있으며, 당내 보수 세력의 반발이 우려되고 있습니다.

[용어 해설]
1. 자민당: 일본 자유민주당의 준말로, 일본의 보수 성향 정당을 가리킵니다.
2. 과반 의석: 선거에서 절반 이상의 의석을 차지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3. 입헌민주당: 일본의 자유민주주의당으로, 주로 진보 성향을 갖는 정당을 지칭합니다.
4. 총리 책임론: 총리가 발생시킨 문제에 대해 총리가 책임을 져야 한다는 주장을 의미합니다.

[태그]
#Japan #이시바 #자민당 #과반의석 #입헌민주당 #정권위기 #유세 #총리책임론 #일본총선 #여론조사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구글트랜드 오늘의 핫이슈

 

당신의 관심과 사랑이 사이트의 가치를 만듭니다.
Copyright © tissu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