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열대성 폭풍 트라미, 베트남 상륙으로 홍수 위험 우려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10-27 20:22 댓글 0

본문

 열대성 폭풍 트라미 베트남 상륙으로 홍수 위험 우려

 newspaper_1.jpg



1. 열대성 폭풍 트라미가 베트남에 상륙하여 폭우로 인한 홍수 위험이 우려된다.
2. 트라미로 인한 피해로 필리핀에서는 100명이 사망하고 최소 36명이 실종 상태다.
3. 베트남 다낭에서는 4개의 공항이 일시적으로 폐쇄되었고, 다낭시 국제공항은 폐쇄될 예정이다.
4. 트라미의 영향으로 강우량이 60cm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며, 풍피해가 속속 보고되고 있다.

[설명]
열대성 폭풍 트라미가 필리핀을 강타한 데 이어 베트남 중부에도 상륙하여 홍수 위험이 우려되고 있습니다. 트라미는 다낭을 비롯한 베트남 지역에 영향을 주며, 강우량이 60cm에 달할 것으로 예보되고 있습니다. 필리핀에서는 100명의 사망자와 36명의 실종자가 발생한 상황이며, 베트남에서도 풍피해가 속속 보고되고 있습니다. 다낭시 국제공항을 비롯한 4개 공항이 일시적으로 폐쇄되었고, 대책이 요구되고 있습니다.

[용어 해설]
1. 열대성 폭풍: 열대 지방에서 발생하는 강력한 폭풍 현상을 가리키는 용어.
2. 홍수: 강한 비가 내려 강이나 호수 등이 범람하여 주변 지역이 침수되는 현상을 의미함.

[태그]
#TropicalStorm #베트남 #피해 #필리핀 #날씨 #강우 #타이푼 #다낭 #사망자 #홍수위험 #이재민 #비극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구글트랜드 오늘의 핫이슈

 

당신의 관심과 사랑이 사이트의 가치를 만듭니다.
Copyright © tissu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