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일론 머스크, 엑스 계정에 대거 '트럼프 2기 홍보'…불거진 '선전 미디어' 우려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11-13 00:30 댓글 0

본문

 일론 머스크 엑스 계정에 대거 트럼프 2기 홍보…불거진 선전 미디어 우려

 newspaper_22.jpg



1. 일론 머스크, 엑스 계정에서 하루 100여건의 정치 관련 게시물 올려 트럼프 2기 행정부를 홍보 중.
2. 머스크의 엑스 게시물이 '선전 미디어'로 지목되며 논란 일고 있다.
3. 머스크의 지지자인 엑스 CEO도 머스크의 행보에 동조하며 활발한 활동을 보이고 있다.

[설명] 일론 머스크가 소유한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엑스(X)에서 트럼프 2기 행정부를 홍보하며 논란을 빚고 있습니다. 머스크가 하루에 100건 이상의 정치 관련 게시물을 올리고 있어 엑스가 '선전 미디어'로 비춰질 우려가 나오고 있습니다. 머스크의 지지자인 엑스 CEO 또한 그의 행보를 지지하며 활발한 활동을 보이고 있습니다. 전문가들은 엑스가 트럼프 선전의 주요 플랫폼이 될 것이라고 우려하고 있습니다.

[용어 해설]
- 엑스 (X) : 일론 머스크가 소유한 사회관계망서비스로 옛 트위터라고도 불리며, 정치 관련 게시물이 많이 올라오고 있는 플랫폼을 가리킵니다.
- 선전 미디어 : 특정한 인물, 정당, 단체 등을 선호하거나 지지하는 내용을 과도하게 다룰 때 발생하는 미디어의 편향 현상을 의미합니다.

[태그] #ElonMusk #트럼프홍보 #선전미디어 #엑스 #소셜네트워크 #정치게시물 #홍보논란 #트럼프지지 #소셜미디어 #의견확대 #머스크팔로워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구글트랜드 오늘의 핫이슈

 

당신의 관심과 사랑이 사이트의 가치를 만듭니다.
Copyright © tissu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