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북한군에 투항 권고 전단지 공개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12-21 00:22 댓글 0본문
1. 우크라이나 시민단체가 텔레그램 채널을 통해 북한군에게 투항을 권고하는 전단지를 공개하고 있다.
2. 퇴위를 권고하는 전단지에는 북한군을 환영하며 "오늘 투항하고 내일에는 남조선에서의 새 삶을 시작하라!"라는 문구가 적혀 있다.
3. 영상에서는 해당 전단지를 드론을 이용해 대량으로 살포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4. 우크라이나 특수작전군(SSO)은 북한군을 공격하고 수백 명의 사상자가 발생했다고 주장하고 있다.
5. 미국 정보원은 북한군 최소 100명이 사망했고 1000여 명이 부상당한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설명]
우크라이나 시민단체가 텔레그램을 통해 북한군에게 투항을 권고하는 전단지를 공개하고 있습니다. 이 전단지에는 북한군을 환영하며 "오늘 투항하고 내일에는 남조선에서의 새 삶을 시작하라!"라는 문구가 적혀 있습니다. 영상에서는 해당 전단지를 드론을 이용해 대량으로 살포하는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우크라이나 특수작전군(SSO)은 북한군을 공격하고 수백 명의 사상자가 발생했다고 주장하고 있으며, 미국 정보원은 북한군 최소 100명이 사망했고 1000여 명이 부상당한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습니다.
[용어 해설]
- 우크라이나 특수작전군(SSO) : 우크라이나의 특수 작전 부대
- 북한군 : 북한의 군대인 인물들을 가리키며, 퇴역 또는 투항을 고려하는 군인들을 의미할 수 있음
[태그]
#Ukraine #북한군 #전단지 #드론 #특수작전군 #사상자 #투향 #텔레그램 #남조선 #SSO #살포 #자유
관련링크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