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테슬라의 FSD 안전성 논란…미교통당국, 조사 착수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10-19 05:21 댓글 0

본문


테슬라의 FSD 안전성 논란…미교통당국 조사 착수

 newspaper_33.jpg



1. 미교통당국(NHTSA)이 테슬라의 FSD(Full Self Driving) 안전에 대해 예비조사를 시작했다.
2. 도로 가시성 낮은 조건에서 FSD가 교통사고를 일으킨 사례 확인됨.
3. 테슬라 모델 3·Y·S·X·사이버트럭 대상으로 조사 예정.
4. FSD 엔지니어링 제어 능력 평가 및 업데이트 여부에 대한 검토 예정.
5. 머스크 CEO의 자율주행 계획과 미래 전망에 대한 우려도 제기.

[설명]
미교통당국이 테슬라의 자율주행 소프트웨어 FSD의 안전성을 조사하기 위해 예비조사를 개시했습니다. FSD를 탑재한 테슬라 차량이 도로 가시성이 낮은 조건에서 보행자 사망 사고를 일으킨 사례 등이 발생하자, 당국은 이에 대한 조사를 시작했습니다. 테슬라는 완전 자율주행을 목표로 FSD를 개발 중이지만, 아직은 운전자의 개입이 필요한 레벨2 수준에 머물러 있습니다. 이번 조사는 테슬라의 자율주행 분야에서의 지위를 영향을 줄 수 있는 중요한 사안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용어 해설]
- FSD(Full Self Driving) : 완전 자율주행을 의미하는 용어로, 운전자 개입 없이 자동차가 주행하는 기술을 가리킵니다.
- NHTSA : National Highway Traffic Safety Administration, 미국의 도로안전국으로 자동차 안전 관련 규제를 담당하는 정부 기관입니다.

[태그]
#Tesla #자율주행 #교통안전 #미교통당국 #조사 #ElonMusk #테슬라 #안전사고 #FSD #자동차 #규제 #도로안전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구글트랜드 오늘의 핫이슈

 

당신의 관심과 사랑이 사이트의 가치를 만듭니다.
Copyright © tissu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