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박빙 미국 대선 유세전]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10-28 23:23 댓글 0

본문

[박빙 미국 대선 유세전] 

 newspaper_0.jpg



1. 미국 대선 후보인 해리스와 트럼프의 지지율 차이는 단 1~2%에 불과하다.
2. 해리스는 펜실베이니아 주에서 흑인교회 등을 방문하며 민주당 지지자 결집에 나섰다.
3. 트럼프는 뉴욕의 경합주에서 대규모 유세를 열었는데, 전 영부인 멜라니아 트럼프와 일론 머스크도 지지를 호소했다.
4. 여론조사 결과에 따르면 해리스가 트럼프를 2% 차이로 앞섰으며, 미국 CBS방송에서는 두 후보가 50%로 경합 중이었다.

[설명]
미국 대선 후보인 도널드 트럼프와 카멜라 해리스의 지지율 차이가 단 1~2%에 불과한 상황에서 미국 대선이 치열한 막바지를 맞고 있다. 해리스는 경합 주인 펜실베이니아 주를 중심으로 민주당 지지층을 결집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흑인교회 등을 방문하며 유세를 벌이고 있다. 한편 트럼프는 뉴욕에서 대규모 유세를 열며 지지를 모으고 있으며, 지난 일부터는 전 영부인 멜라니아 트럼프와 일론 머스크 등도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여론조사 결과에 따르면 27일 기준으로 해리스가 트럼프를 2% 차이로 앞섰고, 봉완의 CBS방송에서는 두 후보가 50%로 경합 중임을 밝혀 주었다.

[용어 해설]
1. 지지율 : 특정 후보나 정당에 대한 지지 여부를 백분율로 나타낸 것.
2. 경합주 : 대선에서 두 후보가 지지율이 매우 균형을 이루어 공고한 지역.
3. 여론조사 : 대중의 의견이나 태도를 밝히기 위해 조사하는 활동.

[태그]
#USPresidentialElection #미국대선 #트럼프 #해리스 #경합주 #여론조사 #지지율 #유세 #민주당 #공화당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구글트랜드 오늘의 핫이슈

 

당신의 관심과 사랑이 사이트의 가치를 만듭니다.
Copyright © tissu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