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미국 소비자들의 자신감 강화된 이유는?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10-26 08:23 댓글 0

본문


미국 소비자들의 자신감 강화된 이유는

 newspaper_44.jpg



1. 미시간대 소비자심리지수 6개월 만에 최고치인 70.5로 상승.
2. 지난 8월부터 3개월 연속 상승세 지속.
3. 대출 및 할부금융 구매 여건 개선.

[설명]
미국의 미시간대에서 발표된 소비자심리지수가 10월에 70.5로 상승하여 6개월 만에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이는 지난 8월부터 3개월 연속 상승세를 이어가는 것으로, 대출이나 할부금융 등을 필요로 하는 내구재 구매 여건이 완만하게 개선되면서 소비자들의 자신감이 높아졌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미국의 소매 판매도 강세를 보이며 소비의 회복세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용어 해설]
1. 소비자심리지수: 소비자들의 현재 경제 상황과 미래에 대한 기대 등을 반영한 지수.
2. 내구재: 오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주택, 자동차 등이 해당됨.

[태그]
#USConsumers #미국소비자 #소비자심리지수 #소매판매 #내구재 #경제회복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구글트랜드 오늘의 핫이슈

 

당신의 관심과 사랑이 사이트의 가치를 만듭니다.
Copyright © tissu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