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FCC 위원 임명 발표...미디어 규제 논란 확산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11-18 11:28 댓글 0본문
1. 도널드 트럼프 미 대통령 당선인이 FCC 위원장에 브렌단 카 위원 임명 발표.
2. 카 위원은 우리 경제의 발목을 잡는 미디어 규제 법안에 반대하며 보수 성향을 드러냄.
3. FCC 공화당 소속 수석 위원이자 트럼프 지지자인 카 위원은 바이든 행정부와 보수적 입장을 보임.
[설명]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당선인은 미국의 통신 정책을 총괄하는 연방통신위원회(FCC) 위원장으로 브렌단 카 위원을 임명할 계획을 밝혔습니다. 카 위원은 미디어 규제에 반대하며 보수 성향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트럼프 당선인은 카 위원을 통해 FCC의 미국 일자리 창출과 혁신을 촉진하고 규제 공세를 종식시킬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카 위원은 또한 바이든 행정부의 광대역 인터넷 서비스 보조금 처리를 비판하며 보수 성향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용어 해설]
1. FCC (Federal Communications Commission) : 연방통신위원회로, 미국의 통신 및 방송에 대한 감독 및 규제를 담당하는 연방 기관입니다.
2. 공화당 (Republican) : 미국의 주요 정당 중 하나로, 미국 내에서 보수 성향을 가진 당을 가리킵니다.
[태그]
#Trump #FCC #미디어규제 #바이든 #미국 #통신정책 #트럼프 #미디어 #규제 #공화당 #정책 #인터넷
관련링크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