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북한 파병 부대, 러시아 전선에서 얼마나 강할까?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10-28 00:22 댓글 0

본문

 북한 파병 부대 러시아 전선에서 얼마나 강할까

 newspaper_49.jpg



1. 북한 파병 부대가 러시아 전선에 집결 중인데, 전투력이 최상위 군인들은 아닐 수 있다는 의견이 나왔다.
2. 북한의 특수부대 11군단은 폭풍군단으로 불리며, 남한에 주력하던 산악 지형 전술에 러시아 전쟁과는 다른 면이 있다.
3. 사전 제조훈련을 거치지 않아 군사 장비와 체구 등에서 미미한 점이보여, 효율적인 전투력에 의문이 제기된다.

[설명]
북한의 파병 부대가 러시아 전선에 집결하고 있는 상황에서 북한 군인들의 전투 역량에 대한 논란이 커지고 있습니다. 미국 일간 월스트리트저널은 북한의 최정예 부대인 11군단이 러시아에 파견되었는데, 이들이 군사 훈련에 참여하기 전후의 어린 나이와 영양실조로 보이는 키와 체구 등으로 봤을 때, 전투력이 최상위 군인들과는 차이가 있을 수 있다고 분석했습니다.

북한의 특수부대인 11군단은 폭풍군단으로 불리며, 주로 산악 지형에 특화된 전투 전술을 갖추었는데, 이는 러시아와 같은 넓은 평원 지역에서 좋은 대처 능력을 보여주지 않을 수 있다는 우려가 제기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북한 정부가 왜 이들을 러시아 전선에 파견했는지, 그 배경과 목적에 대한 다양한 추측이 제기되고 있습니다.

[용어 해설]
- 최정예 부대: 군대 중에서 특히 뛰어난 훈련과 임무를 수행하는 부대를 의미합니다.
- 폭풍군단: 북한의 특수부대로, 주로 산악 전투 전술에 능통한 부대를 가리킵니다.
- 야전 전술: 군사 작전 중에서 적의 위치를 타격하기 위해 사용되는 작전으로, 무기와 장비를 적절히 운용하여 적을 공격하는 전략입니다.

[태그] #NorthKorea #러시아 #파병 #전선 #특수부대 #폭풍군단 #북한군 #전투력 #군사훈련 #약한전술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구글트랜드 오늘의 핫이슈

 

당신의 관심과 사랑이 사이트의 가치를 만듭니다.
Copyright © tissu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