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미국, 우크라이나에 미국산 무기로 러시아 공격 허용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06-02 12:22 댓글 0

본문

 미국 우크라이나에 미국산 무기로 러시아 공격 허용

 bbs_20240602122204.jpg



1. 조 바이든 미 대통령이 우크라이나의 러시아 공격에 미국산 무기 사용을 승인함.
2. 미국과 독일 등 서방국가, 나토 내에서 우크라이나를 지원하기로 결정.
3. 미국은 러시아 본토 공격 불허 정책은 유지하면서 우크라이나 방어에 미국 무기 사용 허용.
4. 러시아는 미국 무기로 공격하면 비대칭 보복을 하겠다고 위협.
5. 나토 동맹국 내에서 우크라이나 지원 무기 사용 문제에 대한 의견 분분.

[설명]
미국이 우크라이나를 러시아의 침공으로부터 방어하기 위해 미국산 무기 사용을 승인하였습니다. 이 결정은 현재 상황을 고려한 조처로, 러시아의 수차례의 침공과 포격에 대한 우크라이나의 항복적 태도를 바꾸기 위한 것입니다. 이에 반해 러시아는 미국의 결정이 러시아 본토 공격에 이어져 비대칭 보복을 받을 것이라고 경고하고 있습니다. 나토 동맹국 내에서는 우크라이나를 지원하기 위한 무기 사용 여부에 대한 의견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용어 해설]
- 비대칭 보복: 상대방에게 받은 공격에 대해 비규칙한 방식으로 보복하는 것.
- 나토: 북대서양 조약 기구(North Atlantic Treaty Organization)로, 서방 국가들 간의 군사적인 동맹체제를 뜻함.

[태그]
#USA #러시아 #우크라이나 #미국산무기 #나토 #비대칭보복 #국제정세 #미국정책 #러시아공격 #국제동맹력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구글트랜드 오늘의 핫이슈

 

당신의 관심과 사랑이 사이트의 가치를 만듭니다.
Copyright © tissu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