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자기 자신에게 선물하는 트렌드 증가, 발렌타인데이 매출 감소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02-14 20:35 댓글 0

본문

 자기 자신에게 선물하는 트렌드 증가 발렌타인데이 매출 감소

 bbs_20240214203504.jpg



1. 발렌타인데이에 자기 자신에게 선물하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
2. 미국 성인의 거의 절반이 미혼 상태로 연애에 관심이 없어졌다.
3. 발렌타인데이 매출 감소로 인해 '자신에게 선물하라' 트렌드가 등장했다.
4. 코로나 19 시대의 산물로, 실용적인 선물 대신 낭만적인 아이템을 구매하는 추세이다.
5. 대기업과 작은 보석상, 란제리 판매업체들이 마케팅 전략을 바꾸고 스스로에게 선물할 수 있는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용어 해설]
1) 마케팅 트렌드: 일정 시기나 특정 분야에서 새로운 소비 행태나 소비자 경향을 반영한 마케팅 방식.
2) 코로나 19 시대: 전 세계적으로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팬데믹이 유행하는 시기.
3) 낭만적인 아이템: 사랑이나 애정을 표현할 수 있는 로맨틱한 제품이나 상품.

#ValentinesDay #selfgifting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구글트랜드 오늘의 핫이슈

 

당신의 관심과 사랑이 사이트의 가치를 만듭니다.
Copyright © tissu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