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우크라이나, 인력 부족 대응법 발의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06-13 05:26 댓글 0

본문

 우크라이나 인력 부족 대응법 발의

 bbs_20240613052604.jpg



1. 우크라이나에서는 회사가 일정 금액을 국가에 내면 직원의 징집을 유예해주는 법안이 발의됐다.
2. 국회의원은 이를 통해 기업의 지속 및 예측 가능한 운영을 지원하고자 한다.
3. 징집 대상 연령이 확대되면서 징집기피자 처벌이 강화되는 상황에서 징집 인력 확보에 어려움이 있었다.

[설명]
우크라이나에서는 현재 진행 중인 전쟁으로 인해 인력 부족이 심각한 문제로 대두되고 있습니다. 이에 집권당 소속 의원이 회사가 세금을 내면 직원의 징집을 유예해주는 법안을 발의했습니다. 이를 통해 기업들이 인력을 유지하고 운영을 예측 가능하게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합니다. 우크라이나 정부는 징집을 피하는 행위를 강력히 단속하고 있으며, 이와 관련하여 이웃 국가로 도망가는 사례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용어 해설]
- 징집: 국방 의무를 수행하기 위해 정부가 국민을 병역으로 불러들여 나라를 보호하는 것
- 제조업체: 제품을 생산하는 회사나 공장
- 기업의 지속적이고 예측 가능한 운영: 기업이 계획적이고 지속적으로 사업을 운영하며 미래에 대한 예측할 수 있는 상황

[태그]
#Ukraine #인력부족 #법안발의 #징집 #제조업체 #인력유지 #전쟁현실 #우크라이나 #징집기피 #인력확보 #정책발의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구글트랜드 오늘의 핫이슈

 

당신의 관심과 사랑이 사이트의 가치를 만듭니다.
Copyright © tissu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