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중국, 스위스 회의 불참하며 별개 국제회의 추진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06-15 00:27 댓글 0

본문

 중국 스위스 회의 불참하며 별개 국제회의 추진

 bbs_20240615002703.jpg



1. 중국이 우크라이나 주도의 스위스 평화 회의에 불참하고, 별개 국제회의를 추진 중임.
2. 중국은 개발도상국들에 스위스 회의가 전쟁을 장기화할 것이라 주장하고 있다.
3. 중국 왕이 외교부장은 브라질 대통령 외교특보와 "국제 평화회의의 적시 개최를 지지"했으며, 스위스 평화 회의와는 별개의 평화회의를 주장.
4. 러시아와 우크라이나가 참가 동의한 평화안에 45개국 지지, 24개국 이상이 동참 검토 중.

[설명]
중국이 우크라이나 주도의 스위스 평화 회의에 대한 불참 의사를 밝히고, 별도로 국제 회의를 추진하고 있는 사실이 알려졌습니다. 중국은 스위스 회의가 전쟁을 장기화할 것이라며 우려를 표명하고 있으며, 왕 외교부장은 브라질 대통령 외교특보와 국제평화회의를 추진하는 의지를 밝힌 바 있습니다. 이에 대한 평화안 지지 및 참여 검토 등의 의견이 나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용어 해설]
- 외교소식통: 외교 정보를 전하는 전문가나 당국의 대변인을 일컫는 용어입니다.
- 통화와 메시지: 통화는 전화 통화를 의미하며, 메시지는 메시지앱 등으로 전송되는 짧은 글을 의미합니다.

[태그]
#China #Switzerland #평화회의 #국제회의 #우크라이나 #러시아 #평화안 #외교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구글트랜드 오늘의 핫이슈

 

당신의 관심과 사랑이 사이트의 가치를 만듭니다.
Copyright © tissu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