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황희찬 인종차별 사건, 울버햄프턴 확연한 대응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07-18 10:24 댓글 0

본문

 황희찬 인종차별 사건 울버햄프턴 확연한 대응

 newspaper_15.jpg



1. 울버햄프턴 소속 황희찬, 이탈리아 세리에A 팀과 연습중 인종차별 발언 당해.
2. 팀 동료들의 지지로 경기 계속 진행, 황희찬 "인종차별은 용납 못 한다" 강조.
3. 황희찬의 팀 동료, 대응으로 상대선수에 퇴장 당하며 구단과 코치 강하게 비판.
4. 사건 발생 후 울버햄프턴 구단과 이탈리아 세리에A 코모 1907 구단, 공식 발표로 사태 해명.

[설명]
울버햄프턴 소속인 한국 축구 선수 황희찬이 이탈리아 세리에A 팀과의 연습경기에서 인종차별 발언을 당한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이에 팀 동료들의 지지를 받은 황희찬은 경기를 이어갔으며, 이후 사건 관련하여 강한 입장을 표명했습니다. 이에 대해 울버햄프턴 구단과 이탈리아 세리에A 코모 1907 구단은 공식발표를 통해 사태를 해명하고 대응할 계획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용어 해설]
- 세리에A(A Serie A) : 이탈리아 축구 1부 리그로, 현지에서 가장 높은 수준의 축구 리그를 뜻합니다.
- 인스타그램(Instagram) : 사진 및 동영상 공유 SNS 플랫폼으로, 소셜 미디어 서비스 중 하나입니다.
- 인종차별(Racial Discrimination) : 인종적 특징을 이유로 사람을 차별하거나 모욕하는 행위를 가리킵니다.

[태그]
#RacialDiscrimination #인종차별 #울버햄프턴 #세리에A #이탈리아 #프리미어리그 #우리팀 #사건해명 #운동선수 #감독지지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구글트랜드 오늘의 핫이슈

 

당신의 관심과 사랑이 사이트의 가치를 만듭니다.
Copyright © tissu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