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 올림픽, 센강의 수질 문제 해결은 가능할까?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07-18 14:26 댓글 0본문
1. 파리 올림픽에서 센강의 수영 대회가 진행될 예정이지만 센강 수질은 여전히 나쁘다.
2. 센강의 수질 개선을 위해 2조 원짜리 초대형 물탱크가 사용되고 있지만 대장균 등 수질 문제는 여전히 존재한다.
3. 하수처리 구조적 한계와 비 오는 경우의 문제로 센강의 수질이 개선되지 못하고 있다.
[설명] 파리 올림픽이 코앞에 다가왔지만, 센강의 수질 문제가 여전히 해결되지 못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프랑스는 2조 원짜리 초대형 물탱크를 활용하여 센강의 수영 대회를 진행할 계획이지만, 최근 검사에서는 여전히 대장균 등의 수질 문제가 나타났습니다. 하수 처리 구조적 한계와 폭우로 인한 오·폐수 넘침 문제 등이 수질 개선을 방해하고 있어, 센강의 물이 깨끗해질 가능성은 여전히 낮은 상황입니다.
[용어 해설]
- 센강: 프랑스 파리를 관통하는 강으로, 수질이 나쁘다는 문제가 지속되고 있는 강.
- 대장균: 오·폐수 오염 지표 중 하나로, 물의 위생 상태를 나타내는 지표로 사용된다.
- 하수 처리 구조적 한계: 하수처리 시스템의 구조적인 한계로 인해 수질 개선이 어려운 상황.
[태그]
#ParisOlympics #수영대회 #센강 #수질개선 #하수처리 #프랑스 #물탱크 #오염 #대장균 #하수처리시스템 #환경문제 #올림픽
관련링크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