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일본 고등학생 14명 응급실行…“18금 카레 감자칩 사고”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07-19 10:21 댓글 0

본문

 일본 고등학생 14명 응급실行…“18금 카레 감자칩 사고” 

 newspaper_19.jpg



1. 일본 고등학생 14명이 18금 카레 감자칩을 먹고 응급실에 이송됨.
2. 18금 카레 감자칩은 세계에서 가장 매운 고추 부트 졸로키아를 사용한 제품.
3. 부트 졸로키아는 매운맛의 척도인 스코빌 수치가 100만 이상으로 매우 매운 고추.

[설명]
일본 고등학생 14명이 세계에서 가장 매운 고추인 부트 졸로키아를 사용한 18금 카레 감자칩을 먹고 응급실에 이송되는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부트 졸로키아는 스코빌 수치가 100만 이상으로, 상당히 매운 고추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감자칩을 먹은 학생들은 통증, 마비, 메스꺼움을 느꼈으며 제조사는 18세 미만 및 여러 질환을 앓고 있는 사람들에게 경고를 내리고 있습니다. 감자칩을 먹을 때는 사전에 우유나 요구르트를 섭취해야 한다는 조언도 있습니다.

[용어 해설]
- 스코빌 수치: 매운맛의 강도를 나타내는 척도. 수치가 높을수록 고추의 매운맛이 세지며, 100만 이상의 수치는 매우 매운 고추를 의미함.
- 부트 졸로키아: 인도에서 유래한 세계에서 가장 매운 고추로 알려져 있는 종류.

[태그]
#Japan #일본 #고등학생 #감자칩 #고추 #매운맛 #부트졸로키아 #18금 #사고 #스코빌수치 #의료경고 #응급처치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구글트랜드 오늘의 핫이슈

 

당신의 관심과 사랑이 사이트의 가치를 만듭니다.
Copyright © tissu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