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중국 국가주석 시진핑, 베트남 대사관 조문…베트남 권력 1위 응우옌 푸 쫑 애도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07-21 20:21 댓글 0

본문

 중국 국가주석 시진핑 베트남 대사관 조문…베트남 권력 1위 응우옌 푸 쫑 애도

 newspaper_23.jpg



1. 중국 국가주석 시진핑이 베트남 대사관을 방문하여 응우옌 푸 쫑 공산당 서기장 별세에 애도를 표했다.
2. 이번 조문으로 시진핑은 2016년 이후 처음으로 외국 빈소를 직접 찾은 것으로 전해졌다.
3. 응우옌 푸 쫑은 베트남의 최고 권력자로 중국과의 관계를 섬세하게 관리해 왔으며, 중국과의 관계를 중시하는 중요한 인물로 평가받았다.

[설명]
중국 국가주석 시진핑이 향년 80세 였던 베트남 공산당 서기장 응우옌 푸 쫑의 별세에 애도의 뜻을 전하고자 베트남 대사관을 방문했습니다. 응우옌 푸 쫑은 중국과의 관계를 섬세하게 관리해 온 인물로, 시진핑은 그를 존경하는 마음을 표현했습니다. 응우옌 푸 쫑의 별세로 중국과 베트남의 관계에 대한 주목이 쏟아지고 있으며, 중국 관련 언론에서는 시진핑의 조문에 관한 분석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용어 해설]
1. 응우옌 푸 쫑(워잉푸트쟝): 베트남의 공산당 서기장으로 권력 서열 1위이자 중국과의 관계를 중시하는 지도자.
2. 별세(別世): 죽음을 의미하는 한자어로, 인물의 사망을 가리킵니다.

[태그]
#China #베이징 #응우옌푸쫑 #베트남 #관계 #국가주석 #공산당 #권력자 #조문 #애도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구글트랜드 오늘의 핫이슈

 

당신의 관심과 사랑이 사이트의 가치를 만듭니다.
Copyright © tissu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