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 명품 브랜드가 올림픽 공급 독점, 최고급 기구 제작에 참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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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TISSUE 작성일 24-07-23 00:28 댓글 0본문
1. 세계적인 명품 기업들이 파리 올림픽과 패럴림픽을 위해 트로피와 트레이 구현하여 화제.
2. LVMH그룹이 최대 후원사로 첫 후원사로 나선만큼 루이비통, 쇼메, 벨루티, 엠포리오 아르마니, 랄프로렌, 테크노짐, 삼성 등 세계적 기업이 동참.
3. 명품 브랜드들은 메달, 운동 기구, 단복 등을 제작하며 선수들의 최고 성능 지원.
[설명]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들이 파리 올림픽과 패럴림픽을 위해 특별한 제품을 제작하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LVMH그룹을 비롯한 루이비통, 쇼메, 벨루티, 엠포리오 아르마니, 랄프로렌, 테크노짐, 삼성 등 세계적인 기업들이 후원하며 메달, 운동 기구, 단복 등을 제작하여 선수들의 경기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특히, 테크노짐은 1,200개의 운동 기구를 파리 올림픽에 참가하는 선수들을 위해 설치했으며, 삼성전자는 갤럭시 Z플립을 제공하여 영광의 순간을 기록할 수 있게 했습니다. 이를 통해 전세계 선수들이 최고의 환경에서 최상의 성과를 이루길 기대합니다.
[용어 해설]
- 명품 브랜드: 고급으로 각인된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유명한 브랜드로, 품질과 디자인이 뛰어나고 가격이 높은 제품을 생산하는 기업.
- 후원사: 특정 행사나 사업에 자금, 물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하여 그에 대한 노출과 홍보 효과를 얻는 조직이나 기업.
[태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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