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멜라니아 트럼프 여사, 가을에 회고록 출간 예정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07-26 00:22 댓글 0

본문

 멜라니아 트럼프 여사 가을에 회고록 출간 예정  
 newspaper_50.jpg



1. 미국 공화당의 대선 후보인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부인 멜라니아 트럼프 여사가 가을에 자신의 이름을 딴 회고록을 출간할 예정이다.
2. 회고록에는 멜라니아 여사의 개인적 이야기와 가족사진이 포함돼 있을 것으로 보인다.
3. 책은 두 가지 종류로 출간되며 온라인을 통해 사전 주문이 가능하다.
4. 트럼프 전 대통령 부부는 백악관을 떠난 후 뉴욕의 출판사를 통해 책을 낸 적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5. 이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지만, 트럼프 집권 시기와 관련된 이야기가 담길 것으로 예상된다.

[설명]
미국 공화당의 대선 후보였던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부인인 멜라니아 트럼프 여사가 오는 가을에 자신의 이름을 딴 회고록을 출간할 예정이라고 AP통신이 보도했습니다. 회고록에는 개인적인 이야기와 가족사진 등이 포함돼 있다고 밝혀졌는데, 이에 대한 상세 내용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멜라니아 여사는 트럼프 집권 시기와 관련된 이야기를 담을 것으로 예상되며, 회고록은 두 가지 종류로 출간되어 온라인을 통해 사전 주문이 가능할 예정입니다.

[용어 해설]
회고록: 자신의 경험과 이야기를 회상하여 쓴 책으로, 주로 유명인이나 공적인 인사들이 자신의 삶을 회고하고 특별한 순간을 담는 책을 말합니다.

[태그]
#Melania_Trump #회고록 #출간 #가을 #트럼프_전_대통령부인 #책 #온라인_주문 #미국_대선 후보 #트럼프_집권 #흥미 #가족사진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구글트랜드 오늘의 핫이슈

 

당신의 관심과 사랑이 사이트의 가치를 만듭니다.
Copyright © tissu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