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트랜스젠더 선수들이 여자 사이클 대회에서 1~3위 석권한 논란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07-27 14:27 댓글 0

본문

 트랜스젠더 선수들이 여자 사이클 대회에서 1~3위 석권한 논란

 newspaper_29.jpg



1. 미국 워싱턴에서 열린 여성 사이클 대회에서 트랜스젠더 선수들이 1~3위를 차지하며 논란.
2. 대회 주최측은 성전환자 참여를 제한하지 않았고, 성정체성 및 신체적 태세와 연관된 모욕 발언 금지.
3. 선수들은 MTF 트랜스젠더로, 과거에는 남자로 활동한 경력 있음.

[설명]
미국 워싱턴에서 열린 여성 사이클 대회에서 트랜스젠더 선수들이 1~3위를 석권한 사건이 논란을 빚고 있습니다. 대회 주최 측은 성전환자의 참여를 제한하지 않았으며, 경기장에서 성정체성 또는 신체적인 태세와 관련된 모욕적 발언을 금지했습니다. 이로 인해 대회 종료 후에 공개된 결과에서 MTF 트랜스젠더인 조던 로스롭, 제나 링우드, 에바 린이 최상위 3위를 차지하게 되었습니다. 이들은 모두 과거에는 남자로서 활동하다가 여성으로 성전환한 경력이 있습니다. 이에 대한 논란은 여성 경기에서 성전환자 참가와 결과에 대한 공평성 등이 쟁점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용어 해설]
- MTF 트랜스젠더(Male-to-Female Transgender): 남성에서 여성으로 성전환한 사람을 의미합니다.

[태그]
#Transgender #사이클대회 #트랜스젠더선수 #여성운동 #논란 #성전환자참여 #성평등 #체육대회 #페미니즘 #성정체성 #여성역과 아이덴티티 #스포츠normalized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구글트랜드 오늘의 핫이슈

 

당신의 관심과 사랑이 사이트의 가치를 만듭니다.
Copyright © tissu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