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중국 시장 변화, 기업들의 전략 전환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07-29 10:26 댓글 0

본문

 중국 시장 변화 기업들의 전략 전환

 newspaper_53.jpg



1. 애플이 중국 시장에서 아이폰 판매량 감소로 6위로 하락.
2. 일본 자동차 기업들이 중국 업체들과 전기차 개발 협력.
3. 중국 제조사들이 유럽 차량 생산, 관세 회피 전략.
4. 중국 배터리 제조사 CATL의 순익 증가.
5. 워너브라더스-디스커버리, NBA 중계권 소송.

[설명]
중국 시장에서의 변화와 기업들의 전략 전환에 대한 소식입니다. 애플의 아이폰 판매량이 6위로 하락하고, 일본 자동차 기업들이 중국 업체들과 전기차 개발 협력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또한 중국 제조사들이 유럽에서 차량 생산을 통해 관세를 회피하는 전략을 세우며, 배터리 제조사 CATL은 순익이 증가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한편, 미디어 기업인 워너브라더스-디스커버리는 NBA 중계권 소송을 진행 중입니다.

[용어 해설]
1. OTA(Over-the-Air) : 무선 통신을 통해 자동차에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제공하는 기술.
2. 관세폭탄 : 관세를 부과하여 외국산 제품이 경쟁력을 상실하도록 만드는 정책.
3. 순익 : 기업이 영업활동을 통해 얻는 순수 이익.
4. 파트너십 : 기업 간 협력 관계를 의미하는 용어.

[태그]
#GlobalBusiness #중국 #기업전략 #전기차 #배터리 #NBA #소송 #협력 #관세폭탄 #순익증가 #시장변화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구글트랜드 오늘의 핫이슈

 

당신의 관심과 사랑이 사이트의 가치를 만듭니다.
Copyright © tissu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