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와 해리스, 지지율 격차 좁혀지며 말실수 논란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07-29 20:26 댓글 0본문
1. 트럼프의 발언 논란에 대한 비판과 해리스의 과거 발언 문제 등으로 두 후보의 말실수에 관심이 쏠림.
2. 트럼프와 해리스의 지지율 격차가 좁혀지며, 해리스가 45%, 트럼프가 47%의 지지율을 기록.
3. 중도층에서도 두 후보의 지지율 격차는 2%포인트 내외로 좁혀지며, 호감도는 44%의 동률을 보임.
[설명]
미국의 더 힐(The Hill) 등 여러 언론매체에 따르면, 트럼프 전 대통령과 해리스 부통령의 지지율 격차가 좁혀지면서 두 후보의 말실수에 대한 관심이 뜨겁게 쏠리고 있다. 해리스가 과거 발언에 대한 비판을 받을 만한 발언을 한 것으로 알려졌고, 트럼프도 기독교인들에 대한 발언으로 논란을 일으킨 바 있다. 이러한 논란이 두 후보의 지지율에 어떠한 영향을 미칠지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해리스와 트럼프의 지지율 격차가 좁혀지면서 두 후보의 선거 경쟁이 점점 치열해지고 있는 상황이다.
[용어 해설]
- 경쟁적 지지율: 선거나 선거 전에 후보자나 정당에게 지지를 보내는 투표자들의 비율로, 후보들 간의 갈등이 치열할수록 상대방을 추월하기 위해 노력하는 과정을 의미함.
- 말실수: 공개적으로 한 발언이나 행동이 문제가 되어 논란이 되는 사태를 가리키는 용어.
[태그]
#Trump #Harris #투표 #지지율 #말실수 #미국대선 #선거경쟁 #선수지지률 #미국정치 #정치뉴스 #선거분석 #민주당
관련링크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