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트럼프 캠프 해킹 의혹, 이란 배후 지목"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08-11 18:24 댓글 0

본문

 트럼프 캠프 해킹 의혹 이란 배후 지목 

 newspaper_51.jpg



1. 미국 공화당 대선 후보 트럼프 전 대통령의 캠프가 해킹 당해 이란을 배후로 지목했다.
2. 익명 제보자가 트럼프 캠프 관련 내부 이메일 등을 유출, 부통령 후보 밴스의 검증 문건도 포함돼 있다.
3. 폴리티코는 트럼프 캠프의 대선 전략 관련 문건이 유출된 것이 확인되었지만 구체적 증거는 없다고 보도.
4. 마이크로소프트와 관련된 해커들이 이란혁명수비대(IRGC)와 관련돼 사람들을 상대로 해킹 시도.
5. 유엔 주재 이란 공관은 대선에 간섭하지 않는다고 밝혀.

[설명]
미국의 전 대통령인 도널드 트럼프의 캠프가 해킹 당한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트럼프 캠프는 이란을 배후로 지목하며 해당 해킹 사건은 대선 전략 관련 문건 등이 유출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이란혁명수비대(IRGC)와 관련된 해커들이 트럼프 캠프 관련 인사를 상대로 해킹을 시도한 사실을 밝혔습니다. 유엔 주재 이란 공관은 미국 대선에 간섭하지 않는다고 하며, 이번 사건이 어떻게 진행될지 주목되고 있습니다.

[용어 해설]
1. 이란혁명수비대(IRGC) : 이란 혁명 수비대는 이란의 이슬람혁명 이후 설립된 군사 단체로, 이란 혁명을 지켜내기 위해 설립된 단체입니다.
2. 해킹 : 컴퓨터 시스템이나 네트워크에 불법적으로 침입하여 정보를 탈취하거나 시스템을 조작하는 행위를 말합니다.

[태그]
#TrumpCamp #이란해킹 #마이크로소프트 #유엔 #혁명수비대 #해킹위협 #부통령밴스 #트럼프캠프 #대선해킹 #정치뉴스 #미국선거 #해킹공격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구글트랜드 오늘의 핫이슈

 

당신의 관심과 사랑이 사이트의 가치를 만듭니다.
Copyright © tissu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