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프랑스 대표 배우 알랭 들롱, 88세로 별세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08-19 12:28 댓글 0

본문

 프랑스 대표 배우 알랭 들롱 88세로 별세

 newspaper_45.jpg



1. 프랑스 대표 배우 알랭 들롱이 18일 자택에서 별세하였습니다.
2. 세 자녀가 발표한 성명에 따르면 가족들과 함께 평화롭게 세상을 떠났다고 합니다.
3. 알랭 들롱은 잘생긴 외모와 90여편의 영화 출연으로 유명한 배우였습니다.
4. 그는 베를린 국제영화제와 칸 영화제에서 각각 명예상을 수상한 경력이 있습니다.

[설명]
프랑스 대표 배우 알랭 들롱이 18일 자택에서 88세의 나이로 별세했습니다. 그의 세 자녀가 발표한 성명에 따르면, 가족들과 함께 평화롭게 세상을 떠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알랭 들롱은 잘생긴 외모와 90여편의 영화 출연으로 유명한 배우로, 대표작으로는 '태양은 가득히', '한밤의 살인자', '미스터 클라인' 등이 있었습니다. 그는 베를린 국제영화제에서 명예 황금곰상을 받았고, 2019년에는 제72회 칸 영화제에서 명예 황금종려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이전에는 1991년에는 프랑스 최고위 훈장 중 하나인 레지옹도뇌르 훈장을 받은 바 있습니다.

[용어 해설]
알랭 들롱 - 프랑스 출신의 배우로, 유럽 영화계에서 아이콘이 되었다.
평화롭게 - 조용하고 안정적인 상태에서, 평화롭게 세상을 떠나다는 것은 조용히 죽음을 맞이한다는 의미이다.

[태그] #FrenchActor #알랭들롱 #별세 #영화제 #칸 #배우 #프랑스 #세기의미남 #명예상 #레지옹도뇌르훈장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구글트랜드 오늘의 핫이슈

 

당신의 관심과 사랑이 사이트의 가치를 만듭니다.
Copyright © tissu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