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극우정당 '독일을 위한 대안(AfD)' 튀링겐 지역 주의회 선거에서 선거 수위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09-02 10:23 댓글 0본문
1. 독일을 위한 대안(AfD)이 튀링겐 지역 주의회 선거에서 1당으로 오를 것으로 예상됨.
2. 독일을 위한 대안의 득표율은 30.5%, 기독교민주연합(CDU)은 24.5% 예상.
3. 자라 바겐크네히트연합 16% 득표로 3위 예상, 사민당과 자민당은 득표율 낮게 예상.
4. 튀링겐과 작센 지역 주의회 선거 결과가 현 정권 심판에 영향.
[설명] 독일 극우정당 '독일을 위한 대안(AfD)'이 튀링겐 지역 주의회 선거에서 기독교민주연합(CDU)을 앞서고 1당으로 오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독일을 위한 대안의 득표율은 30.5%로, CDU는 24.5%로 예상됩니다. 또한 자라 바겐크네히트연합은 16% 득표로 3위에 올라가고, 사민당과 자민당은 낮은 득표율을 예상받고 있습니다. 이번 선거 결과는 현 정권에 대한 심판의 의미가 크며, 독일을 위한 대안의 성공은 신호등 연정에도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입니다.
[용어 해설]
1. 독일을 위한 대안(AfD) - 독일의 극우정당으로, 이 기사에서는 튀링겐과 작센 지역 주의회 선거에서의 선거 결과와 관련이 있습니다.
2. 기독교민주연합(CDU) - 독일의 중도 우파 성향 정당으로, 이번 선거에서 독일을 위한 대안과의 경쟁이 이뤄지고 있습니다.
[태그]
#Germany #극우정당 #선거 #지역주의회 #독일을위한대안 #AfD #기독교민주연합 #정당 #선거결과 #독일
관련링크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