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아시스 귀환 투어, 예매 절대 불가능한 상황 발생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09-02 12:25 댓글 0본문
1. 영국 밴드 오아시스의 2025년 귀환 투어 공연 티켓 예매가 초고가로 거래되며 상업적으로 남용되고 있다.
2. 사전 판매 시 티켓마스터와 트윅켓츠 사이트는 해외 팬들까지 투입돼 접속 장애를 겪었고 모든 표는 10시간 만에 동이 났다.
3. 공연의 원래 표 가격의 40배가량 치솟은 가격에 이용자들이 분노하며, 과도한 예매 전쟁이 벌어지고 있음.
4. 과거 노엘과 리엄 갤러거 형제 사이의 다툼, 암표 남용 가능성, 음악 재결합의 성공에 따른 상업적 비판 등도 관심을 모으고 있다.
[설명]
영국 밴드 오아시스의 귀환 투어 공연 티켓 예매가 예상을 뛰어넘는 행태로 이루어지면서 고가의 암표 거래와 상업적 남용이 비난받고 있다. 티켓 예매를 차단하려는 공연사의 노력도 효과가 없어 고가로 거래되는 암표가 등장하며 팬들과 예매 사이트 간의 갈등이 지속 중이다. 예매 전쟁으로 팬들이 피해를 보는 상황 속에서도 가격을 치솟게 하는 행위에 대한 비판적 시선도 높아지고 있다. 앞으로 공연 티켓 시장에 대한 정비가 필요한 시점이 도래했다.
[용어 해설]
- 암표: 공연이나 행사 등에 접근하거나 입장하기 위한 티켓 중, 공식 출처가 아닌 불법적으로 거래되거나 시세를 훼손하며 판매되는 티켓을 가리키는 용어.
[태그]
#Oasis #영국밴드 #귀환투어 #암표 #예매전쟁 #음악 #상업적남용 #음악재결합 #팬들 #놀라운가격상승 #티켓마스터
관련링크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