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타닉 호 뱃머리 부식으로 분리... 선체에서 사라진 상징적 장소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09-04 22:25 댓글 0본문
1. 영화 타이타닉의 상징적인 장소인 타이타닉 호 뱃머리가 선체에서 부식되어 분리되었다.
2. 뱃머리는 압력에 의해 2022년과 올 여름 사이에 난간이 부식되어 떨어져 나갔다.
3. 타이타닉 호는 1912년 바다 속으로 침몰한 후 RMS 타이타닉이 최근 새로운 사진을 촬영했고 공개되었다.
[설명]
영화 <타이타닉>의 상징적인 장소였던 타이타닉 호의 뱃머리가 선체에서 분리되어 사라졌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RMS 타이타닉이 최근에 공개한 사진에 따르면, 대서양 바다 속 3천810m에 침몰한 타이타닉 호의 뱃머리가 압력으로 인해 부식되어 선체에서 떨어져 나간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타이타닉 호는 역사적인 사건으로 꼽히는 1912년 침몰 사건 이후 계속해서 관심을 받아왔습니다.
용어 해설:
- RMS 타이타닉: 영화 타이타닉을 상징하는 선박으로, 1912년에 침몰한 선박이며 최근에 새로운 사진을 촬영해 공개한 기관.
- 난간: 선박의 난간은 안전을 위해 객실과 식당 등에 설치되는 통행로를 둘러싸는 난간.
- 천천히 가라앉다: 선박이 심해로 가라앉는 현상을 가리키며 타이타닉 호의 경우 압력으로 뱃머리가 부식되어 나간 것으로 파악되었다.
[태그]
#Titanic #타이타닉호 #침몰 #영화 #RMS타이타닉 #선박 #부식 #난간 #해저 #역사 #분리 #선체
관련링크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