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필리핀 스노클링 명소 임시 폐쇄...한국인 낙서로 인한 산호 파괴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09-05 18:26 댓글 0

본문

 필리핀 스노클링 명소 임시 폐쇄...한국인 낙서로 인한 산호 파괴

 newspaper_37.jpg



1. 필리핀 보홀 아일랜드의 에스타카 스노클링 지점이 관광객들의 산호 훼손으로 인해 무기한 임시 폐쇄됨.
2. 산호에 한국 이름이 새겨지는 등 무분별한 행동으로 산호 파괴 사례 발생.
3. 한국인 관광객이 산호에 낙서한 영상이 유출되며, 관련자들을 찾는 수사 진행 중.

[설명]
필리핀 보홀의 스노클링 명소가 산호 훼손으로 인해 폐쇄됐습니다. 관광객들의 무분별한 행동으로 산호가 파괴되는 사례가 늘어나면서 관련 이슈가 화제가 되었습니다. 특히 한국 관광객이 산호에 이름을 새기고 낙서한 영상이 인터넷에 유출되며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관련하여 현지 당국은 관련 가이드와 관광객을 찾는 수사를 진행 중이며, 관광 업체들은 산호 보호에 대한 중요성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용어 해설]
1. 스노클링: 잠수경과 호흡관을 이용하여 바다나 호수 속에서 자유롭게 수영하면서 바닷물 속 자연환경을 관찰하는 운동 및 여가 활동.
2. 산호: 석회암으로 만들어진 바다 생물 중 하나로, 산호로 이루어진 산호초는 해양생물들의 서식지가 되기도 함.

[태그]
#Philippines #스노클링 #한국인 #산호파괴 #환경보호 #여행객 #낙서 #수사 #사회문제 #해양보호 #관광지손상 #관광유지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구글트랜드 오늘의 핫이슈

 

당신의 관심과 사랑이 사이트의 가치를 만듭니다.
Copyright © tissu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