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의 관광명소 '버진 아일랜드' 무기한 폐쇄, 산호 훼손 사태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09-06 05:27 댓글 0본문
1. 필리핀 보홀의 '버진 아일랜드'가 외국 관광객들의 산호 훼손으로 인해 무기한 폐쇄됨.
2. 산호에 관광객 이름 새기는 행위로 인해 지구적 훼손 발생.
3. 지역 주지사는 관광객 입도 금지 명령을 내려 환경 보호조치에 나서기로 결정.
[설명] 필리핀 보홀에 위치한 관광명소 '버진 아일랜드'가 외국 관광객들의 산호 훼손으로 인해 무기한 폐쇄되었다. 환경부담을 최소화하고 지구적 훼손을 막기 위해 당국이 엄중한 조치를 취한 것으로 나타났다. 관광객들의 무분별한 행동으로 인한 환경 파괴가 사회적 이슈로 대두되면서, 지역 주지사는 관광객의 입도를 금지하는 방침을 발표했다. 해당 결정은 지역의 환경 보호와 지속가능한 관리를 위한 조치로 전문가들과 시민들로부터 지지를 얻고 있다. 관광 산업의 지속가능성을 위한 대책 마련이 필수적인 시점이라는 지적이 이어지고 있다.
[용어 해설]
- 산호: 해양 생물 중 한 종으로, 무척추동물의 일종으로 대부분의 산호는 서식 환경이나 바다의 물 온도 변화에 민감한 특성을 가지고 있다.
- 환경 보호: 인간의 행동이나 활동에 의해 자연 생태계가 파괴되는 것을 막고, 자연 환경을 보존하며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해 필요한 관리 활동 및 제도.
[태그] #Philippines #환경보호 #산호피해 #지속가능성 #환경파괴 #관광산업 #지구적훼손 #환경문제 #Tourism #Sustainability #환경오염 #지방자치
관련링크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