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반독점 규제기관, 티켓마스터 조사 중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09-06 08:28 댓글 0본문
1. 영국의 반독점 규제기관이 미국 티켓 판매업체 티켓마스터에 대한 조사를 시작했습니다.
2. 조사의 주요 대상은 티켓마스터가 오아시스의 공연표를 팔면서 소비자 보호법을 위반했는지 입니다.
3. 또한 티켓마스터의 가격 변동 판매 방식인 '다이내믹 프라이싱'에 대한 공정성 여부도 조사될 예정입니다.
4. 티켓이 고가로 팔린 것에 대한 소비자 불만이 있었고, 경쟁시장청은 공정한 대우를 위해 이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설명]
영국의 반독점 규제기관인 경쟁시장청이 미국 티켓 판매업체 티켓마스터에 대한 조사에 착수했습니다. 이 조사는 오아시스의 공연 티켓이 높은 가격으로 팔린 논란과 관련이 있습니다. 소비자 보호법을 위반했는지를 조사하는 것 외에도, 티켓마스터의 가격 변동 판매 방식이 공정한지 여부도 확인할 예정입니다. 공연 관람객들이 티켓가격 상승에 불만을 제기하면서 이러한 조사가 필요하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현재 조사는 초기 단계이며, 증거를 수집하는 과정에서 다양한 경쟁업체와 소비자의 의견을 듣고 있습니다.
[용어 해설]
- 다이내믹 프라이싱: 수요나 공급량 등에 따라 가격이 실시간으로 변동하는 가격 책정 방식
[태그]
#Ticketmaster #티켓마스터 #경쟁시장청 #규제 #가격변동 #소비자보호 #공연티켓 #반독점규제 #다이내믹프라이싱 #미국업체 #영국음악 #티켓판매
관련링크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